추천하고 싶은 3가지 온라인 마켓 관련 미국 주식
Coupang
쿠팡은 오늘날 가장 가치가 낮은 국제 전자상거래 주식일 수 있습니다. 그것은 씨 리미티드, 알리바바, 아마존보다 두 배도 채 되지 않는 것으로 평가되고 있습니다. 이 가격에도 불구하고, 한국에 기반을 둔 전자상거래 대기업들은 인상적인 강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. 이 회사는 한국 인구의 거의 1/3을 차지하는 1,680만 명의 활동적인 고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. 쿠팡의 강력한 리더십에도 불구하고 3분기 쿠팡의 활성 고객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0% 늘었고, 쿠팡의 활성 고객은 15분기 연속 증가했습니다.
쿠팡은 현재 일본 진출을 모색하고 있습니다. 결국, 그 회사는 한국처럼 인프라에 다시 투자해야 할 것입니다. 하지만 우리가 다시 한번 인상적인 물류 인프라를 구축할 수 있다면 한국에서도 같은 성공을 거둘 수 있을 것입니다. 쿠팡만 해도 향후 5년간 꾸준히 성장할 수 있을 것이고 싱가포르, 대만 등 다른 나라들도 이를 주시하고 있습니다. 다만 일본과 한국을 보면 쿠팡의 미래가 밝아 보입니다.
Sea Limited
글로벌 전자상거래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씰리 미티드입니다. 싱가포르에서 시작된 20 1 5는 상점 주변의 전자 상거래 벤처에서 시작되었고, 그 후 전 세계에 더 널리 퍼졌습니다. 동남아시아와 라틴 아메리카를 가로지르는 쇼핑은 유럽과 인도, 그리고 전자 상거래 회사들을 지배합니다. 이렇게 넓은 범위에서 2021년 쇼핑앱을 통해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다운로드를 하였습니다.
그들은 통화 중입니다. 이 놀라운 통제의 성장은 한 회사의 자연스러운 부분이 아니었습니다. 전자 상거래 부서는 134%의 성장률에서 3/4분기에 15억 달러에 달했습니다. 그러나 총수입은 후생노동성의 지원으로 2010년 22% 성장을 위해 세 자릿수 2위의 속도로 증가했습니다. 많은 기업들이 세 자릿수 매출 신장 속도를 보이고 있지만, 이제 리미티드 베드는 규모가 크고 프렌드피드가 사업에서 확고히 자리 잡고 있습니다.
Pinterest는 주가 대비 수익률이 24로 가장 높습니다. 핀터레스트의 성장 잠재력이 훨씬 더 크지만 이는 메타플랫폼의 2~3배 높은 초기 수익과 거의 맞먹습니다.
Pinterest의 성장 사례는 ARPU에 있습니다. 이 회사의 플랫폼은 미국과 국제적으로 널리 채택되고 있지만, 핀터레스트는 전자상거래 플랫폼으로 발전하기 시작했습니다. "과거에는 수익을 창출하는 데 어려움이 있었지만, 최근에는 소비자들이 플랫폼에서 물건을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."핀터레스트는 판매자들이 사진에 있는 물건에 태그를 쉽게 붙일 수 있게 해 주며 핀터레스트 사용자들이 몇 번의 클릭으로 물건을 살 수 있게 해 줍니다.
핀터레스트가 ARPU를 높일 수 있는 기회는 매우 큽니다. 3/4분기에 핀터레스트의 글로벌 ARPU는 1.41달러였고 메타의 글로벌 ARPU는 10달러에 불과했습니다. 현재 두 회사가 거의 같은 가격에 팔고 있는 것을 볼 때 핀터레스트는 온라인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무궁무진한 성장 기회를 가지고 있으며, 이 소셜미디어 종목은 그 어떤 종목보다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합니다.
마치며
오늘은 추천하고 싶은 3가지 온라인 마켓 관련 미국 주식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. 투자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.
댓글